반응형
가장 필요한 시기에 내용을 적으므로, 시대에 맞는공감대가 자연스럽게 형성.
굳이 추가 작업을 하지 않더라도 뉴스와같이 검색 될 수도 있다.
때로는 핫한키워드를 겨냥하여 글을 쓰면 빠르고 정확할수록 검색량이 많아진다는것은 당연한지사.
이렇게 그때그때 정보를 조금만 정리하여 올리는 루틴만있어도,
추가 인품이 적다. 나중에 찾아보기가 좋다. 건망증을 대처한다.
발자취가 기록으로 남아 클라우드 메모장으로 역할을한다.
필요한 정보를 찾는다. → 블로그에 메모하며 본다. → 반복 비슷한 내용이 추가되면 기존내용에 추가하여 더 좋은글을 만든다, 필요없는 글은 지운다.
→글이 쌓이면 카테고리를 나누고 연관 글과 메뉴를 정리한다.
퍼온글은 사라질 수 있다. 필요한부분은 메모하고 출처를 남긴다.
일상과 생각은 정보전달이 아닌 에세이 임으로 후에 너무 길지 않아도 좋다.
adpost.naver.com/
네이버 애드포스트 : 미디어 운영의 새로운 즐거움
adpost.naver.com
반응형
'IT 업글인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자이너와 PM (1) | 2022.01.13 |
---|---|
업무메모 (0) | 2021.09.23 |
클라우드 시스템-구글달력 공유하기/음력달력 사용하기 (0) | 2021.02.18 |
아웃룩 첨부 전달 기능이 안되나요? (0) | 2021.01.11 |
파일변환사이트 (0) | 2021.0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