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인지 자기개발

다양한 브랜드가 살아남는법

반응형

그들의 문제점을 찾아서 개선한다. 
기존 공급자보다 저렴하게 공급할 수 있는가? 유통라인의 개선
a/s 기간을 늘려주고 - 서비스
실력있는 디자이너에게 디자인을 맡긴다. 

외부변수분석
3C
STP
4P
7p
필립코틀러 마켓 4.0
->마케팅원론을 읽을것
->소비자 행동론
->통계학 (SPSS, 엑셀, GA)

-> SEO , SEM, 페이스북, ADS

 

 

 

명품브랜드에서 불고 있는 로고 리뉴얼 바람~

http://naver.me/xc5Kjjsd

 



아르마니는 브랜드를 3개로 축소하여 고급, 중가, 저가 브랜드로 운영하고 있다. 

메리어트의 다양한 브랜드가 살아남는법


- 다양한 취향을 찾는 클라이언트에게 다양성 제공
- 개별브랜드 마케팅에 비용이 많이 들지 않는다. < 브랜드 선호도 높은상품
- 규모의 확장으로 수수료협상과 온라인 수수료 축소 -> 자사몰, 큰 고객으로 협상
- 보이지 (12개월-18개월의) 직원교육 ->만족스러운 직원 -> 고객만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