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인지 자기개발

마케팅 입문자가 읽어야 할 책

반응형

1) 티핑포인트 -

https://review-by-jay.tistory.com/12


소수의법칙, 
고착성법칙,
- > 2) 스틱 - 세상을 움직일 강력한 한 줄을 만드는 방법

https://brunch.co.kr/@reading15m/154

 

https://brunch.co.kr/@reading15m/154

 

https://brunch.co.kr/@reading15m/154


상황의 힘

 

3) 컨테이져스 - 요즘이야기로 재해석

https://brunch.co.kr/@reading15m/133

 

컨테이저스: 전략적 입소문

책리뷰#26 | 컨텐츠의 '전염성'을 결정짓는 요소 | 이전 글에도 밝혔지만 기술 엔지니어에서 마케터가 되었습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8월1일 부터. 마케팅의 마자도 모르던 듣보잡이 책은 좋아하니까 본격적으로 마케팅 업무 시작하기 앞서, 필독 서적들을 읽어가고 있습니다. <어떻게 읽을 것인가>라는 책을 알게 되면서부터 존경하던 고영성 작가님에게 페이스북을 통해 추천도서를 부탁 드렸고 5권의 책을 추천 받았습니다.

brunch.co.kr

https://wonysworld.tistory.com/552

 

책리뷰 콘텐츠의 미래 요약 서평

하버드경영대학원 전략 담당 교수 바라트 아난드는 신기술이 우리가 보고 읽고 듣는 것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디지털 변화 한가운데에서 기업들이 어떻게 길을 찾아가야 하는지를 연구했습니다. 그는 우리에게..

wonysworld.tistory.com

4) 콘텐츠의 미래 (컨텐츠의 트랩)

- 연결고리

- 슈퍼네트워커

 

포지셔닝

세스고딘 마케팅이다

https://brunch.co.kr/@nequam/309

- 보라빛 소가온다

 

https://brunch.co.kr/@yuntae/49
https://brunch.co.kr/@yuntae/49

- 어떻게 팔지 답답할 때 읽는 마케팅 책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cgirl01&logNo=221443058670&proxyReferer=https:%2F%2Fwww.google.com%2F

- (꽂히는 말, 팔리는 말)

 

추천유투브 .아래

 

 

 

 

https://youtu.be/CWSXFQXLc9k

1. 채널

2. 키워드 -검색키워드/브랜드키워드

3. 광고생태계

반응형

'심리인지 자기개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대로 연구소 강의를 듣고,,,  (0) 2021.09.09
글쓰기  (0) 2021.08.26
기획안  (3) 2021.08.25
백화점 실적순  (0) 2021.08.24
소비트렌드 페르소나  (0) 2021.08.24